청년특별구직지원금 받았습니다 :)

2020. 11. 30. 17:55취업성공패키지&국민취업지원제도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티엔입니다!

오늘 드디어 청년특별구직지원금이 입금되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어요.

 

 

 

 

사실 이거 받으려고 취성패한 게 없지 않아 큰 이유였다는... ;_;

아시겠지만 저는 10월초에 취성패 신청 등록을 했어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는 3순위에 해당했고,

대부분 받을 거라 생각은 하면서도 마음 한편으론 혹시 못받으면 어쩌지 생각했지요.

11월 말에 지급된다는 공고내용 때문에

언제 나오려나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지난 목요일 26일에 혹시나 싶어 공식 홈페이지를 들어가서 확인했더니 글쎄,

 

 

 

선정이라고 딱 떠있더라구요!!!

그제서야 안심했죠 ㅎㅎㅎ

그때가 이미 목요일 6시가 넘은 시각이라

금요일인 27일에 들어오겠거니 했는데 감감 무소식...

주말 내내 까먹고 있다가

오늘 친구랑 얘기하면서 은행어플 켰더니 딱 입금되었더라구요!

 

 

 

 

 

시간 좀 보세요 ㅎㅎㅎ

새벽까지 열일...

아니 새벽부터 열일하신 걸까요??

여러분들도 입금내역 한번 확인해보셔용!!!

 

 

암튼 감사히 잘 아껴쓰겠습니다 :)))

반응형